안녕하세요 이번에 강의평가 이벤트 참여한 4학년 학생입니다.
방금 전에 이벤트 당첨자를 봤는데 좀 이상한 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제가 강의평가에 댓글단게 충분히 당첨권에 들정도인데 당첨자 부분에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내용도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번 강의평가에서 당첨되신 분들은 어떻게 그렇게 많은 강의평가를 할 수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지금 막학기여서 지금까지 수강한 과목이 60개가 조금 넘는 수준입니다.
졸업학점이 150학점이고 여기에 모든 강의가 적용된것이 아니며 옛날에 있던 강의들은 없는 경우가 있는데
어떻게 저렇게나 많은 강의를 평가 할 수 있는건지 의문이 생깁니다.
좋은 취지에서 이를 시작했으나 상품을 받기위해서 자신이 듣지 않은 강의를 평가하는 것은
취지에도 맞지 않으며 진정성을 해쳐 본 의미를 퇴색시킨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Halfoo 학우님.
말씀주셨던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해본 결과 Halfoo 학우님의 강의 평가 개수는 55개가 맞습니다.
다만 3등을 선정하는 기준에서 Halfoo 학우님보다 강의평가 개수가 2개는 부족했지만, 강의평가를 상세하게(텍스트 길이의 차이) 적어주신 분을 3등 당첨자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Halfoo 학우님을 4등으로 분류하였어야 했는데, 선정 착오로 인하여 당첨자 리스트에서 제외된걸로 확인이 됩니다. 이 부분 제가 정확하게 처리해드렸어야 하는데 해당 부분을 정확히 진행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따라서 4등 보상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쪽지로 발송해드렸습니다.
추가로 많은 강의평가를 남겨주신 당첨자 학우분들에 대한 문의를 주셨는데,
사실 저 또한 졸업생이기에 들을 수 있는 강의 개수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의평가 주의사항에도 안내하였듯이 강의평가 개수를 위하여 무분별한 게시글을 등록했을 때는 당첨자 리스트에서 제외된다는 것도 적은 만큼 이 부분을 충분히 고려하였습니다.
다만 등록 개수도 많았지만 강의평가 작성에 대한 퀄리티 또한 나쁘지 않아,
이 부분을 감안하여 당첨자로 선정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주변 학우분들에게도 물어보면서 강의평가도 등록할 수 있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강의평가 개수도 많았지만 퀄리티 또한 나쁘지 않았기에 이 부분 참고하여 선정을 한 점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4등 보상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은 쪽지로 발송해드렸습니다. 강의평가에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추후 이벤트에는 보다 신중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학우님.